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 테마 복합 문화 공간 헬로키티아일랜드(대표 김종석, www.hellokittyisland.co.kr)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사랑의 기부’를 전달했다.

이번 ‘사랑의 기부’는 지난 2014년 개관 이래 받은 많은 사랑에 대해 보답하고, 지역 사회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자 <월드휴먼브리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과 함께 진행했다.

헬로키티아일랜드는 성남 지역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제3회 성남YMCA & 성남월드휴먼브리지 어린이 수영 한마당 대회’를 후원하기 위해 1천만 원의 기부금을 월드휴먼브리지에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헬로키티아일랜드 제주점에서 진행한 뱃지 만들기, 소원 트리 등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의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또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제주 지역 내 보육원, 쉼터 등 총 7개 기관에 헬로키티아일랜드 1M 스페셜 인형을 기증했다.

헬로키티아일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사랑의 기부는 고객들과 기부 문화를 함께 만들어가고 수익을 환원하는 헬로키티아일랜드만의 나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는 것에 큰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문화적 혜택에서 소외된 지역 아동들을 위해 계속해서 기부금 전달, 제품 기부, 참여 기부 프로그램 등 다양한 형태의 기부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헬로키티아일랜드는 개관 이래 지역아동센터 장학금 전달, 서귀포시 사랑의 기부금 전달, 네팔 지진 피해 복구 기금, 필리핀 코피노 아동 센터 설립 지원금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다양한 지역 기부 활동을 계속해서 진행하고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