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일(금) 이마트 제주권역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는 이마트 신제주점에서 5월의 산타 선물 구입 행사를 진행 하였다.

이마트 제주권역(제주점,신제주점)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는 지난 6월 2일(금) 신제주에 위치한 이마트 신제주점(점장 류상하)에서 5월의 산타 선물 구입을 진행했다.

이번 선물 구입은 지난 5월 도내 사회복지기관을 이용하는 아동들을 대상으로 소원편지를 접수 받은 후 이마트 제주권역에서 아이들을 위한 선물 구입비용을 후원해준 금액으로 진행이 되었다.

선물 구입에 참여한 아이들은 자신이 적은 선물 내용을 직접 고르고 구입을 한다는 것에 많은 즐거움을 느꼈고, 이렇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에 감사함을 전달하였다.

또한 이마트 직원들이 아이들 선물구입에 손수 자원 봉사를 요청하여, 아이들과 함께 선물 구입을 도와 의미를 더하였다.

5월의 산타 선물구입은 현재 진행 중에 있으며, 더 많은 아이들의 소원을 이루어 주기 위해서는 제주 시민들의 많은 관심이 필요한 상황이다.

이마트 신제주점 류상하 점장은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기분이 좋다.”며“지역사회 아이들을 위한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더불어 사는 지역 공동체가 만들어 질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