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손정미, 이하 ICC JEJU)에서 휴가철인 8월에도 로하스 박람회, 김건모 콘서트, 더 카페&디저트 쇼 등 대형행사들이 기다리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ICC JEJU는 오는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간 '제6회 로하스 박람회'가 열려 친환경 분야의 국내 유통업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유통업계 구매당담자와 바이어 등 15,000여명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또한, 8월 12일 저녁 8시부터 ICC JEJU 야외특설무대에서는 '김건모 콘서트'가 개최된다. 이번 콘서트는 5년간의 공백을 깨고 활동하고 있는 김건모의 25주년 기념콘서트의 일환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어서 관람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8월 17일부터 20일까지 ICC JEJU 이벤트홀에서 개최되는 '더 카페 & 디저트 쇼'도 주요 볼거리다.

이번 행사에서는 커피 원두 및 커피와 관련된 부자재, 제주지역 특산물과 로컬 푸드를 사용한 다양한 카페 메뉴, 아기자기한 카페 인테리어 소품과 리빙 용품들, 카페 창업과 관련된 장비일체, 고소한 베이커리와 달콤한 디저트의 세계 등이 펼쳐진다.

또한, 8월 24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제5회 제주국제크루즈포럼도 중요한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포럼은 '아시아 크루즈 산업의 협력과 상생'이라는 주제로 열리며, 이를 통해 지속가능한 발전 방향을 모색한다는 계획이다.

이밖에도 ICC JEJU에서는 제3회 제주 물 아카데미, 한국질량분석학회 하계학술대회, 2017 국제당복합체 심포지엄 등이 8월중에 개최될 예정이어서 국내외 관광객과 도민, 기업 및 각계각층의 전문가들이 제주도로 모여들 전망이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