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실버예술문화네트워크(대표 전현욱)가 주최하고 제주탱고올레, 네오마 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며 사단법인 한국아르헨티나땅고협회가 후원하는 2017 제주월드탱고페스티발’ (2017 JEJU WORLD TANGO FESTIVAL)이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마이테르 유스호스텔과 유니호텔 제주, 제주탱고올레에서 3일간 개최된다.

아르헨티나 탱고가 새로운 여가생활 장르로 자리매김하고 있는데, 제주에서도 기대되는 탱고 한마당 예술축제 2017 제주월드탱고페스티발은 올 해 제주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것이다.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일본, 중국, 아르헨티나등 각 국가를 대표하는 탱고아티스트들의 화려한 예술 공연과 국내, 외 탱고뮤지션들의 음악을 감상하는 것은 물론 참여하신 분들도 밀롱가에서 직접 탱고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함으로써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탱고인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페스티벌로 발전할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한다.

탱고와 한국무용, 타악, 일렉밴드, 퍼포먼스등 기존에 쉽게 접할 수 없었던 탱고와 다른 예술 장르와의 만남은 물론 시민을 위한 탱고 배워 함께 춤추기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있다.

2014년 문디알 도쿄 탱고 챔피온 쉽 에세나리오 챔피온 Martin Choren (아르헨티나) Yuka Tsuchiya (일본 ) 그리고 2017년 도쿄 문디알 에세나리오 챔피온 Yutaka (일본 ) Micky (일본 ), Vivian Yeh (중국 ) Nicolas Marini (아르헨티나 )의 멋진 공연과 탱고스쿨 한걸음 대표가 이끄는 탱고피플의 Short Tango 그리고 새벽까지 이어지는 밀롱가에서는 DJ 머큐리, DJ 해일, DJ 떼레즈, DJ 카이의 음악에 맡겨 탱고에 빠져들 수 있다.

2년전 제주이도이동에 자리잡은 한국실버예술문화네트워크의 전현욱대표는 매월 1회이상의 다양한 공연을 제주탱고올레스튜디오에서 무료로 운영하며 제주문화예술의 기여하고 있다.

행사문의 064 751 0109

DAUM 카페 : http://cafe.daum.net/JWTF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