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의 새로운 명소 신화테마파크 공식 개장 “제주에서 만나요~!”
상태바
제주도의 새로운 명소 신화테마파크 공식 개장 “제주에서 만나요~!”
  • 안인선 기자
  • 승인 2017.10.01 0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개장식 진행
개장 기념 공연 라이언 댄스

제주신화월드가 신화테마파크의 개장식을 30일 오전 진행했다. 신화테마파크는 제주신화월드가 라바 등 국내 인기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기업 투바앤(TUBAn)과 제휴해 만든 테마파크다.

이번 개장식에는 제주신화월드의 운영사 람정인터내셔널 앙지혜 회장을 비롯해 전성태 제주특별자치도 행정부지사, 펑춘타이 주제주 중국총영사관 총영사, 이광희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이사장, 이상순 서귀포 시장, 김광용 투바앤 대표, 제이 리 람정제주개발 CEO 등 제주 지역 주요 인사들과 문화 엔터테인먼트 등 각계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테이프 커팅식

신화테마파크는 투바앤의 대표 캐릭터인 라바, 윙클베어, 벅, 오스카 등 인기 있는 3D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활용하여 서로 다른 시대와 문명을 주제로 한 3개의 테마존으로 구성되었으며 15개의 신나는 놀이기구와 어트랙션을 통하여 각 존마다 각기 다른 특색을 경험할 수 있다. 신화테마파크 입구에 위치한 ‘로터리 파크’에서는 산업혁명과 21세기 최첨단의 문명이 만나는 경험을 할 수 있으며, ‘오스카 뉴월드’는 정글 속에 지어진 신비롭고 오래된 고대 잉카 문명과 마야 문명으로 안내한다. ‘라바 어드벤처 빌리지’에서는 세계 신화와 동화 속 주인공을 모티브로 만든 다양한 볼거리를 만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지난 4월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를 오픈하며 신호탄을 알렸다. 신화테마파크 오픈에 이어, 지드래곤이 기획에 참여한 락볼링장, 카페 등을 포함하는 YG타운(가칭)이 11월 오픈을 앞두고 있다. 12월 공식 개장에 맞춰 메리어트 리조트, 람정 리조트, 마이스 시설, 레스토랑, 쇼핑 스트리트, 외국인 전용 게이밍 시설을 오픈할 예정이다.

라바와 내빈들
개장 첫 손님 맞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