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대학교(총장 김성규) 관광호텔조리계열 양재준, 장준혁, 김지효, 유서희, 김지성, 강지희, 김유리 학생이 제주 칠성로에서 9월 30일 진행된 “제주칠성로 야시장 음식 페스티벌”에 참가하여 은상과 인기상을 수상하였다.

이번 대회는 제주칠성로 상점가에서 제주의 특색있는 음식문화 공유를 위해 개최한 대회로 제주관광대학교 관광호텔조리계열에서는 3개팀이 참가하여 직접 칠성로 거리에서 음식을 만들어 판매함으로써 많은 인기를 받았다.

특히 이번에 제공하는 요리의 재료들은 제주를 대표하는 흑돼지, 대정 마늘, 고산 감자, 구좌 당근 등을 이용하여 많은 이용객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미니수제버거 & 카레고로케”를 만든 1학년 김지성, 강지희, 김유리 학생팀은 채소를 먹지 않는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햄버거 패티와 고로케 속으로 채소를 넣어 어린이 고객들과 가족단위 이용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 은상을 수상하였다.

인기상을 수상한 2학년 장준혁, 김지효 학생팀은 흑돼지 찹스테이크에 치즈를 올리고 대정 마늘을 구워 곁들여 줌으로써 청년층으로부터 많은 인기를 받았다.

“돼지고기 새우 산적”을 만든 2학년 양재준, 유서희 학생팀은 제주산 돼지고기와 새우를 이용하여 산적을 만들고 부추 겉절이를 함께 제공하여 노년층의 인기를 끌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