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국민의 건강 및 기초기본 체력을 배가시키기 위한 ‘한라산배 제2회 체육분야 불굴의 의지 7전8기 극기도전대회’가 오는 23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경까지 제주시청 어울림 마당과 제주시 시산공원 쉼터 일원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초등학생에서부터 90세 어르신까지 몸과 마음이 건강한 남녀노소 누구나 도전할 수 있으며 신청은 이메일 또는 문자와 카톡으로 가능하며 현장에서도 직접 접수할 수 있다.

또한 현달형 대회장 겸 총재의 종합 특별 최고기록 도전 대회는 내년 4∼6월 중에 개최할 예정이다.

지난 11월 25일 ‘한라산배 제2회 체육분야 불굴의 의지 7전8기 극기도전대회’ 개최를 위한 출범식

한편 ‘한라산배 제2회 체육분야 불굴의 의지 7전8기 극기도전대회’ 개최를 위한 출범식이 지난 11월 25일 제주목관아 관덕정 앞 광장에서 열렸다.

현달형 총재

대회장인 현달형 총재는 “이번 대회는 전 국민건강 관리체력 운동 기초기본인 팔굽혀펴기 윗몸일으키기 줄넘기 넓이(멀리)뛰기 높이뛰기 발차기 낙법 물구나무서기 턱걸이 평행봉 팔씨름 등 장기 최고기록도전의 장입니다. 이를 위한 준비·출범식을 제주목관아 관덕정 앞 광장에서 개최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라고 하며 “또한 제주출신이 1시간 내 세계 및 국내 최고기록 도전과 기록자가 탄생하길 기대하면서 말이 아니라 실천과 행동, 그리고 봉사정신으로 이 대회를 성공리에 치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