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신화테마파크가 겨울을 맞이하여 올해 제주에서 처음으로 야외 아이스링크를 개장했다. 

▲신화테마파크에서 올 겨울 처음 마련한 야외 아이스링크의 모습@사진제공 신화테마파크

신화테마파크는 지난 1일 테마파크 내에 야외 아이스링크를 공식 오픈하고 3일부터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들어서는 신화테마파크의 야외 아이스링크는 제주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명소로 내년 2월 14일까지 테마파크를 찾는 사람들에게 제공된다. 신화테마파크측은 "화려하고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겨울 조명에 둘러싸인 아이스링크는 연인에게는 낭만을, 가족에게는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야외 아이스링크는 98평(314㎡)의 크기로 만들어졌으며 수용가능인원은 약 95명이다.

▲이번 신화테마파크 윈터 시즌은 야외 아이스링크장 뿐만 아니라 신화테마파크 전체가 환상적인 조명 장식으로 꾸며진다@사진제공 신화테마파크

신화테마파크는 이번 야외 아이스링크 개장에 맞춰 '윈터 페스티브 패키지’도 함께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신화테마파크 입장권을 일반 요금으로 구매하는 입장객 전원에게 야외 아이스링크 입장권과 오스카 브이월드 체험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아이스링크 입장권에는 스케이트, 헬멧 및 장갑 대여가 모두 포함되며, 입장객들은 45분간 아이스링크를 이용할 수 있다. 아이스링크를 추가로 이용하고 싶은 입장객은 45분 추가에 1만원을 별도로 지불하면 된다.

또한, 오스카 브이월드는 신화테마파크 내 위치한 가상현실(VR)체험시설로 디스플레이를 착용하고 시뮬레이터를 타며 생생한 가상현실 세계를 즐길 수 있는 시설로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다. 

신화테마파크는 이번 아이스링크 개장과 발맞춰 윈터 시즌 동안 폐장시간을 저녁 8시까지 연장한다. 연장 운영에 따라 오후 4시 이후 입장하는 고객들은 할인가인 2만 4천원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4인 그룹이라면 입장 시간과 무관하게 11만 6천원에 4인이 이용할 수 있는 '패밀리 패키지'를 추천한다. 

신화테마파크는 "이번 윈터 시즌은 야외 아이스링크장 뿐만 아니라 신화테마파크 전체가 환상적인 조명 장식으로 꾸며져 인생샷을 남길 만한 제주의 낭만적인 밤을 보여줄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번 신화테마파크 윈터 시즌은 야외 아이스링크장 뿐만 아니라 신화테마파크 전체가 환상적인 조명 장식으로 꾸며진다@사진제공 신화테마파크

한편 신화테마파크 바로 앞에 위치한 YG리퍼블릭에서는 제주 흑돼지 바비큐 레스토랑인 ‘삼거리 푸줏간’을 비롯해 해산물 레스토랑 ‘삼거리 수산’, 브런치 카페 ‘쓰리 버즈’를 각각 운영 중이다. 

아이스링크 티켓이 포함된 윈터 페스티브 패키지는 오프라인 및 온라인에서 모두 구매가 가능하다. 윈터 페스티브 패키지를 비롯한 제주신화월드의 패키지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http://www.shinhwaworld.com)로 확인할 수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