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프리미엄 복합 리조트 제주신화월드에서 열린 2017 슈퍼모델 선발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15일 제주신화월드 랜딩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17 슈퍼모델 선발대회에는 시상자로 참석한 원희룡 제주도지사와 전년도 수상자들을 비롯한 심사위원, 관계자, 제주도민 등 총 2,000여명이 참석했다. 

본선 진출자 27인은 런웨이 쇼를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워킹 실력을 선보였고, 이밖에 청하, 정세운 등 대세 K-POP 뮤지션들과의 특별한 런웨이 무대를 통해 본인만의 다양한 끼를 뽐냈다. 이중 분야별 전문가들의 냉철한 심사로 영예의 대상은 김수빈이 수상했다. 슈퍼모델 제주신화월드상과 랜딩상의 수상자인 선은지와 손현우는 제주신화월드 공식 모델로 1년간 활동한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처음 제주에서 개최된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며 “제주신화월드 랜딩 컨벤션센터는 앞으로 더욱 다양한 대규모 행사와 중요도가 높은 국제 행사를 개최하여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컨벤션 시설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프리미엄 콘도미니엄인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와 제주 최대의 야외 테마파크인 신화테마파크, 한류 콘텐츠 기반의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YG리퍼블릭과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을 오픈해 운영 중인데에 이어, 12월 중에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 쇼핑 스트리트,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 외국인 전용 카지노 시설을 오픈할 예정이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