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시네마데이 행사

롯데면세점제주 (주)는 28일, 제주도내 보육원 4개소의 원아들을 초청하여 영화 관람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면세점 사내 봉사 동아리 ‘샤롯데봉사단’을 비롯하여 제주보육원, 홍익보육원. 예향원, 디딤돌그룹홈 소속 원아 110명을 초청한 가운데 제주시내 모영화관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영화 관람 행사는 롯데면세점 제주가 제주 현지 법인으로 출범한 2015년부터 원아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겨울나기를 위해 “HELLO HAPPY WINTER” 라는 이름으로 선 보여 현재에 이르기 까지 3년 연속으로 개최되어 원아들이 가장 기다리는 행사로 자리 매김 하였다.

이 자리에서 롯데면세점제주 백성범 점장은 겨울철 시설 보수 및 난방비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각 보육원에 전달하였다. 특히 롯데면세점 제주는 창립기념식을 대신하여 보육원 봉사활동, 독거 노인 시설 봉사를 비롯하여 제주 지역 내 소외 이웃과 난방 취약 가구에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12월 6일에는 제주자원봉사협의회에서 주최하는 자원봉사자대회에서 제주도지사 표창을 수여 받기도 하였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롯데면세점제주 김주남 법인장은 “매년 HELLO HAPPY WINTER 행사를 개최하며 부쩍 성장해 있는 보육원 친구들을 만날 때 마다 큰 보람을 느낀다. 부디 롯데면세점과 함께했던 추억을 통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길 기원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