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가 31일 올해 제주 최대 규모의 ‘2018 카운트다운 파티’를 개최하고 이와 관련해 럭키 드로우 이벤트, 레스토랑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8 카운트다운 파티 당일 제주신화월드의 통합 멤버십 리워드 프로그램인 신화리워드에 가입하면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상당의 식음료 바우처를 증정한다. 또한 이들 중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총 10명에게 메리어트 리조트관과 랜딩 리조트관 2박 숙박권 및 식사권을 각각 제공한다.

최근 제주신화월드는 신세계푸드의 데블스도어와 CJ푸드빌의 더플레이스를 비롯한 다양한 식음업장이 모여있는 신화쇼핑스트리트(Shinhwa Shoppes)를 오픈했다.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과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과 바로 연결되어 방문객들은 쉽게 다양한 음식과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한 해의 마지막 날, 카운트다운 파티를 전후해 가족 연인들과 함께 따뜻한 한끼를 나누고 싶다면 제주신화월드 내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선택의 폭을 넓혀보자.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 랜딩 리조트관의 격조 높은 호텔 다이닝부터 YG리퍼블릭에 입점한 삼거리 수산, 삼거리 푸줏간, 쓰리 버즈는 물론, 신화쇼핑스트리트에 입점한 셀렉더테이블, 더플레이스, 쟈니로켓, 고래라면, 순옥이네, 엉클통김밥, 화니 등 입맛과 취향대로 고를 수 있다. 수제맥주 전문 데블스도어에서는 젊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홍콩, 태국, 베트남,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각국의 특색을 느낄 수 있는 푸드트럭이 모여있는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도 있다. 이들 제주신화월드 내 레스토랑은 10%부터 최대 30% 할인 혜택이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업장에 따라 연장 영업 예정이다.

신화테마파크에서 열리는 ‘2018 카운트다운 파티’는12월 31일 오후 9시부터 1월 1일 0시 30분까지 진행된다. 방문객들은 신화테마파크의 어트랙션, 아이스링크는 물론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국내 대표 힙합 듀오인 지누션과 프로듀서이자 DJ인 초이스37(CHOICE37)의 스페셜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입장권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 및 당일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가격은 성인 소인 구분 없이 18,000원으로 제주도민은 신분증 제시 후 무료 입장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와 신화테마파크,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에 이어 이달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과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를 개장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