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서 맞붙는 이세돌과 커제. 승자는 누구일까 알파고와의 대결로 인해 유명해진 두 바둑 기사가 맞붙는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오는 1월 13일 개최하는 ‘2018 해비치 이세돌 대 커제 바둑대국’을 기념해 해비치 공식 페이스북과 네이버 포스트에서 ‘이세돌VS커제 우승자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승자 맞추기 이벤트는 해비치 페이스북(@haevichi) 또는 네이버 포스트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한 후 예상 우승자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이 이벤트는 13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되며, 우승자를 맞춘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해비치호텔 1박 숙박권(조식뷔페 2인 포함), 고급 화장품, 영화예매권, 커피 기프티콘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해비치 공식 페이스북과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과 중국을 대표하는 바둑 고수의 맞대결로 주목 받고 있는 ‘2018 해비치 이세돌 VS 커제 바둑대국’은 해비치와 한국기원이 공동 주최하고 현대자동차와 북경현대가 공식 후원하는 행사로, 1월 13일 오후 2시에 제주 해비치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승자에게는 우승 상금 3천만원과 현대자동차의 소형 SUV(국내 모델 '코나' 또는 중국형 모델 '엔시노')가 부상으로 제공되며 패자에게는 1천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이 대국은 해비치 호텔 1층 로비 아트리움에서 생중계 및 공개 해설이 진행되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공식 후원사인 현대자동차는 한국과 중국 양국에서 사전 응원 이벤트를 실시하고, 선정된 응원 메시지 및 응원 음악을 개막식 현장에서 신형 벨로스터에 적용될 신기술을 통해 이세돌과 커제 선수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대국은 당일 오후 2시부터 JTBC와 JTBC3, 바둑TV를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한편 해비치는 바둑대국을 관람하고자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1월 12일부터 14일까지 이용 가능한 ‘게임 오브 고 패키지(Game of go Package)’를 선보이고 있다.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뷔페 2인, 바둑대국 기념 섬모라 점심 메뉴 2인, 사우나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되며 한정판 바둑판 케이크 1개가 제공된다. 13일 체크인 시 여유로운 바둑 관람을 위해 얼리 체크인 혜택을 제공하며, 호텔 투숙 시 맥주 2잔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31만원부터이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