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서포터즈 모집

제주 최대 프리미엄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자사 브랜드와 서비스를 알릴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제주신화월드 서포터즈에 선발되면 항공, 숙박, 식사가 포함된 제주 여행의 기회가 연간 3회 제공된다. 제주 여행, 레저 및 문화 활동에 관심이 많고 SNS 활동에 적극적인 사람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제주신화월드 서포터즈는 5성급 호텔 숙박, 탑 셰프들이 준비한 호텔식, 신화테마파크 자유 이용권은 물론 워터파크나 호텔 수영장과 같은 새로 오픈하는 시설들을 가장 먼저 체험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제주신화테마파크

제주신화월드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jejushinhwaworld)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마감은 오는25일까지다. 지원서 작성 시 본인이 서포터즈에 선정 돼야 하는 이유와 운영중인 SNS에 대해 효과적으로 알리는 것이 선정에 유리하다.

서류심사를 거쳐 1월 31일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최종 합격자는 개별 통보된다. 추후 발대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제주신화월드 서포터즈 활동을 시작한다.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 객실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다이닝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특급 호텔, 테마파크, 워터파크는 물론 수준 높은 다양한 음식까지 모두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제주신화월드”라며 "여행에 관심 있고 SNS 운영 경험이 있는 누구에게나 서포터즈 기회가 열려있으니 제주신화월드를 가장 먼저 그리고 제대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번 기회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지난 4월과 9월에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와 신화테마파크를 각각 오픈했으며, 지난해 말 호텔 시설인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메리어트 리조트관과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에 이어 지난 5일 제주관광공사 신화월드면세점을 추가로 오픈 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