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가 객실 숙박부터 식음업장 이용까지 다양한 혜택을 담은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풍성하게 선보인다.  

제주신화월드가 오는 2월 28일까지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1박 시 추가로 1박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2박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은 총 61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두 개의 룸을 문으로 연결하는 커넥팅 룸으로 활용이 가능해 커플은 물론 가족 단위의 투숙객들도 함께 묵을 수 있다. 또한 인기 캐릭터 라바 등을 소재로 한 신화테마파크와 한류 복합 엔터테인먼트 센터인 YG리퍼블릭 등 다양한 어트랙션을 가까운 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어 각자의 여행 취향과 스타일에 맞는 최적의 경험을 선사한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세계적인 콘도 브랜드 서머셋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콘도로 가족을 위한 3개의 침실과 탁 트인 발코니 등을 갖췄다. 와인 냉장고 등 프리미엄 주방 시설과 풀옵션 스마트 가전, 편리한 호텔식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본 투숙 인원은 5명으로 가족이나 친구 여럿이 함께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항공권도 잊지 말고 꼭 챙기자. 제주신화월드 내 식음업장에서 제주행 항공권을 제시하면 2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을 할인해준다. 신화테마파크와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및 메리어트 리조트관 내 식음업장과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 클럽하우스 레스토랑 등 17개 식음업장에서 중복 사용이 가능해 간단한 스낵부터 호텔 다이닝까지 다양한 음식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실물 항공권과 전자 항공권 모두 유효하며 제주 도착일 기준 7일 이내에 사용 가능하다. 사용기간은 오는 4월 8일까지다.

제주신화월드의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http://www.shinhwaworld.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제주의 첫 프리미엄 복합리조트로 숙박시설인 제주신화월드 랜딩 리조트관 및 메리어트 리조트관,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컨벤션 시설과 제주 최대 야외 테마파크인 신화테마파크를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YG의 푸드&엔터테인먼트 공간인 YG리퍼블릭과 신화쇼핑스트리트에 위치한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와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푸드 애비뉴에서는 다양한 국적의 요리를 경험할 수 있다. 최근에는 제주관광공사 신화월드면세점이 문을 열었으며, 올해 중으로 외국인 전용 카지노와 신화워터파크, 제주신화월드 신화 리조트관이 오픈할 예정이다. 2020년까지 세계적인 영화사인 라이언스게이트의 세계 최초의 야외 테마파크인 라이언스게이트 무비월드 제주신화월드와 포시즌스 리조트&스파관이 개장할 계획이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