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맥주 주식회사(대표 문혁기)가 제주대학교 캡스톤디자인 옥션 프로젝트 참가팀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6일 메종 드 글래드 제주에서 제주맥주 관계자와 제주대 참가팀이 협약식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진행했다@사진제공 제주맥주

‘캡스톤디자인 옥션’은 학생-지도교수-기업이 연계해 아이디어를 사업화시키는 교육부 주최의 산학협력 융복합 프로젝트다. 해당 프로젝트 추진 대학 중 한 곳으로 제주대학교가 선정, 제주맥주는 산업디자인 및 패션 디자인 분야로 프로젝트에 참가하는 제주대학교 학생 ‘숨비소리’팀을 1년간 지원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제주맥주는 프로젝트 참가 학생들의 아이디어 실현에 필요한 기술료를 지원하고, 제주맥주 양조장 공간을 학생들이 전시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학생들과 함께 제주맥주 MD 상품을 공동 개발한다. 또한 상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제주 지역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제주맥주 주식회사 문혁기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제주대학교 캡스톤디자인 옥션 참가 팀이 우수한 아이디어로 채택될 수 있도록 제주맥주에서도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며, “제주맥주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상생 활동 다각화에 앞장서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