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를 찾은 귀향객 가족과 기념촬영에 나선 제주신화월드 마스코트 윙클과 핑클

제주신화월드가 설 명절을 맞아 제주국제공항에서 귀향객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감귤을 선물하는 환영행사를 14일 오후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제주신화월드가 신화테마파크의 마스코트이자 국내 토종 캐릭터인 윙클과 핑클을 공항으로 보내 제주도 특산품인 감귤을 나눠주며 사진촬영을 함께 하는 등 귀향길의 시작을 설레게 해주고자 기획했다. 제주국제공항 국내선 도착층에 위치한 제주신화월드 관광안내 데스크에서 사흘간 윙클 핑클이 상주하며 입도객에게 환영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한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윙클 핑클 커플의 귀여운 환영 인사를 받고 귀향객과 관광객들이 더욱 더 따스한 고향의 정을 느끼길 바란다”며, “제주신화월드에 가족과 함께 꼭 방문해 신화테마파크를 비롯한 다양한 즐길거리를 경험하고 특별한 추억을 얻어가시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설맞이 무병장수 가래떡 이벤트’도 준비했다. 설 연휴 동안 신화테마파크를 방문하면 명절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느낄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제주의 첫 프리미엄 복합리조트로서 숙박시설인 제주신화월드 랜딩 및 메리어트 리조트관과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컨벤션 시설인 랜딩 컨벤션센터, 제주 최대의 야외 테마파크인 신화테마파크 등을 운영하고 있다. YG의 푸드&엔터테인먼트 공간인 YG리퍼블릭과 신화쇼핑스트리트에 위치한 아시안푸드스트리트와 신세계푸드의 푸드 애비뉴는 다양한 국적의 요리를 제공한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