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사회공헌 협약 체결
상태바
제주신화월드-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사회공헌 협약 체결
  • 안인선 기자
  • 승인 2018.02.20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안덕면, 대정읍 지역주민 대상 연중 재능기부 통한 봉사활동 전개
제주신화월드-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사회공헌 협약식

제주신화월드의 운영사인 람정제주개발㈜이 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과 지역주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이웃사랑공동체 조성을 위한 사회공헌 협약을 20일 체결했다.

람정제주개발㈜은 이번 협약 체결로 서귀포시 소재 안덕면과 대정읍에 거주하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람정제주개발㈜과 서귀포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은 특히 독거노인을 비롯한 마을 어르신 봉양과 차상위 계층 청소년 및 미취학 아동의 교육 지원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제주신화월드와 함께하는 특별한 하루’란 테마로 어르신 대상 점심식사를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월례행사로 지역민 가족과 단체를 선정해 신화테마파크 초청 등 야외 나들이를 후원한다. 음악, 미술, 체육, 학습 등을 매개로 비전을 함께 모색하는 멘토링 사업은 제주신화월드 임직원과 안덕면 상생협의체에서 추천한 청소년이 인연을 맺고 1:1 만남을 통한 멘토-멘티 활동으로 펼쳐진다. 

람정제주개발㈜ 은 또 여름방학 기간에 복지관이 개설하는 공연, 레크레이션, 마술, 네일아트, 메이크업 등 정규교과 외 특별활동 강좌에 재능기부 형태로 임직원을 참여시킬 예정이며, 연례 행사로 가파도와 마라도를 방문하는 이동복지관 행사에도 동참해 식사제공, 공연, 해안청소,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더불어 벌여나갈 계획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