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일부터 렛츠런파크제주 공원시설 운영 개시
상태바
4월 1일부터 렛츠런파크제주 공원시설 운영 개시
  • 안인선 기자
  • 승인 2018.03.30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림랜드(승마체험)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장 정형석)는 오는 4월 1일부터 도민들을 위해 공원시설을 다양하게 운영한다고 밝혔다.

렛츠런파크 제주의 공원시설은 ‘해피랜드’ ‘드림랜드’ ‘모험랜드’로 나눠져 있다. 

‘해피랜드’는 경주로 내부의 공원시설로 제주 자연 속의 ‘말테마파크골프장’(신분증 지참시 클럽, 볼, 티 등 무료 대여), 러시아 동화를 스토리텔링한 초대형 롤러슬라이드 천막놀이시설 ‘매직포니’, ‘하트연못’, ‘말테마휴게존’, ‘체험전망대’ 등이 있다.

‘해피랜드’에 위치한 파크골프장은 수~일 10시 반~17시, 매직포니는 토~일 10시 반~17시, 그 외 하트연못, 말테마휴게존, 체험전망대 등은 상시 개방할 예정이다. 다만, 매직포니의 경우 올 겨울 폭설에 의해 천막이 파손되어 잠시 운영이 중단된 상태이다. 수리가 완료되면 즉시 개장할 예정이다.

‘드림랜드’와 ‘모험랜드’는 렛츠런파크 제주의 상징물 청동마상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드림랜드’에는 선착순 무료 어린이승마체험 시설인 ‘어린이승마장’ 및 ‘포니승마장’, ‘물품대여소’가 있고, ‘모험랜드’에는 경주마 놀이기구인 ‘레이스호스’, 광개토대왕(본명 담덕)을 스토리텔링한 어린이 놀이터 ‘담덕의꿈’과 트로이전쟁을 모티브로 한 학습놀이터 ‘트로이목마’가 있다.

자전거, 돗자리, 유모차, 휠체어 등 무료 물품대여소 운영시간은 금, 토, 일요일 11시~17시이며, 어린이승마장, 포니승마장은 토, 일요일 11시~16시, 담덕의 꿈과 트로이목마는 토, 일요일 11시~17시 운영한다. 레이스호스는 고장으로 일시 운행정지 상태이다.

렛츠런파크 제주 관계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 가족동반 고객 및 스포츠 동호인 등 많은 분들이 찾아와 제주의 자연과 함께 렛츠런파크 제주 공원시설을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