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가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신화테마파크를 최대 1년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신화테마파크 ‘무한패스’를 한정판매한다.

▲제주신화테마파크의 모습@제주투데이

제주신화월드는 오는 4월 16일부터 5월 31일까지 소인과 대인 구분없이 6만8천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무한패스 구매를 원하는 제주도민은 할인된 가격으로 1년간 제주신화테마파크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제주신화월드는 "신화테마파크 1회 입장권 가격이 대인 기준 3만 9천원임을 고려했을 때 회원권을 구입한 뒤 2회만 방문해도 이득"이라며 테마파크를 자주 이용하는 어린이나 가족들에게 큰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도민들은 무제한 이용권을 구입하면 신화테마파크의 사계절 축제, 어트랙션, 공연 이벤트 등을 최대 1년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신화테마파크는 방문객들이 제주의 사계절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및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5월부터 운영 예정인 신화테마파크의 새로운 어트랙션 ‘범퍼카’와 어린이날을 기념해 5월 5일, 6일 양일간 열릴 유명 마술가와 함께하는 마술쇼 및 버블쇼 등 다양한 공연 이벤트도 예정돼있다.

무제한 이용권 구매를 원하는 도민은 신화리워드 멤버십 가입 후 신분증을 지참하여 신화테마파크 티켓 부스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화리워드는 만 19세 이상만 가입이 가능하여, 만 19세 미만의 스마트폰 소지자는 테마파크 앞 멤버십 부스에서 미성년자 회원(Junior Tier)으로 가입 후 무제한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19세 미만의 스마트폰 미소지자는 보호자와 함께 방문하여 보호자 멤버십 계정으로 모바일 바우처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제주신화월드는 테마파크 이용만이 아니라 숙박시설이나 식음료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아시안 푸드 스트리트 및 랜딩 리조트관과 메리어트 리조트관 안에 위치한 고급뷔페 레스토랑인 랜딩 다이닝과 카페 디 아일렛에서 조식과 석식 뷔페 1+1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제주신화월드 숙박시설, 식음료 업장 20% 할인 등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신화테마파크 무제한 이용권을 포함한 제주신화월드의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와 전화(1670-88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