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식 후보

6.13 지방선거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 선거 제주시 일도2동 갑 선거구에 출마한 무소속 고정식 후보(기호 6번)는 8일~9일 실시되는 사전투표에 즈음하여 7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제 유권자 여러분의 현명한 선택의 순간이 되었다”고 말했다.

고정식 후보는 “그 동안 의정활동을 하면서 누구보다 정직하고 성실하게 일해 왔고, 언제나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면서 지역 현안을 열정적으로 해결해 왔다고 자부한다”며 “현재 진행 중인 사업을 확실히 마무리하고, 새로운 지역발전사업을 힘 있게 추진하기 위해서는 힘 있는 3선의원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고 후보는 “이번 선거의 8대 공약으로 내건 △인화초등학교 복합체육관 신축, △일도2동 주민센터를 행복주택 연계 복합청사로 건립, △인화초 주변 전선 지중화사업, △밝은 골목길 조성, △경로당 추가 신축 등을 확실하게 실천하겠다”고 거듭 약속했다.

이어 고 후보는 “저 고정식이 여러분과 함께 일도2동을 새롭게 바꾸겠다”면서, “검증된 의정활동, 소신과 뚝심 있는 저 고정식을 선택해 달라”고 역설했다.

또한 고 후보는 “여러분의 선택이 헛되지 않도록, 똑 부러진 의정활동 실천으로 보답하겠다”면서, “투표 당일 바쁘신 분들은 신분증을 지참하여 가까운 사전투표소에서 꼭 투표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고 후보는 오는 10일 오후 7시 호남석재 사거리에서 마지막 총력유세를 개최할 계획이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