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 해녀, 목축문화 등 제주문화원형을 소재로 한 순수 창작 스토리를 공모한다.

제주문화예술재단(이사장 박경훈)은 ‘2018 제주문화원형 스토리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분야는 ▲연극 ▲무용 ▲뮤지컬 등 공연을 전제로 한 창작 콘텐츠 스토리이다.

대상 500만원(1명), 우수상 250만원(1명)의 상금이 주어지며 수상작에 대해서는 차년도(2019) 사업 확정 시 실제 공연물로 제작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응모는 단독 또는 공동 출품 가능하며, 개인(팀) 당 1개의 작품을 지원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담당자 이메일(hyogoo@jfac.kr)로 접수하거나, 제주문화예술재단으로 우편 및 방문 접수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제주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www.jfac.kr) 알림사항 내 ‘지원사업 공고’ 게시판 확인 후 첨부된 양식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접수기간은 8월 6일(월)부터 8월 10일(금) 18시까지이며 우편접수의 경우 마감일인 10일 소인까지 인정된다. 수상작 발표는 9월 3일(월) 제주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에 게재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재)제주문화예술재단이 주관하는 사업으로 2017년에 이어 2회째이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www.jfac.kr) 알림마당 ‘지원사업 공고’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화문의는 제주문화예술재단 무형문화유산팀(064-800-9145)으로 하면 된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