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가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다양한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높은 할인율과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번 프로모션은한여름 무더위를 피해 제주를 찾은 여행객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가족 단위 여행객이라면 ‘서머 패밀리 패키지’가 제격이다.신화테마파크 대인과 소인 입장권 각 1매씩 총 2매로 구성되며,추가로‘범핑튜브카’ 또는 가상현실(VR)어트랙션 1회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가격은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4만 7천원으로구매할 수 있다.

7월 생일자와 신화테마파크를재방문 하는 고객이라면 티켓 할인은 물론 신화테마파크 식음료업장 또는 리테일샵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바우처1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매표소에서 생일이 표시된 신분증을 제시하거나 지난 방문 시 신화테마파크 내에서 찍은 사진을 제시하면1만2천원의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NS공유 프로모션도 마련했다.제주신화월드 공식 페이스북과인스타그램에서 오는 8월 오픈을 앞둔 신화워터파크와 트랜스포머 전시회 게시물을 개인 SNS로 공유한 뒤현장 결제시보여주면 신화테마파크의 입장권을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대인 2만 7천원,소인 2만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화테마파크 매표소에서 제주행 항공권을 제시하면 최대 1만원, 하얀색 아이템을 착용하면 최대 8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7월 한달 동안 7이 들어가는7월 7일, 17일, 27일에 방문하면 대인 소인 각각 1만 1천원과 8천원이 할인된 2만 8천원, 2만 1천원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추가로범핑튜브카 또는 가상현실(VR)어트랙션1회 이용권이 제공된다.

7월 프로모션을 비롯해 각종 혜택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