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호텔에서 '가성비'와 '가심비'를 강점으로 내세운 멤버십 ‘글래드라이크(GLADLIKE)’를 7월 출시했다.

▲글래드 호텔이 출시한 브랜드 멤버십 글래드라이크 카드의 모습@사진제공 글래드 호텔

 

글래드호텔은 객실 숙박권 4매, 조식 뷔페 이용권 2매, 디너 이용권 2매, 테이크아웃 커피 이용권 4매,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달팡 스파 이용권 등 무료 이용권과 함께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와 같은 유료 서비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회원만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호텔 내 부대시설 이용료 할인, 생일 회원 칵테일 무료 제공 등 상시 할인 및 특별한 혜택도 추가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객실 이용 금액의 3% 적립, 부대 시설 이용 금액의 1% 적립 등 G-Point까지 적립되어 누리면 누릴수록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Point는 1만 Point 이상(1Point = 1원) 적립 시 1천 Point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비즈니스 호텔, 부티크 호텔, 여행지의 리조트 호텔 등 다양한 컨셉의 글래드 호텔을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글래드 호텔만의 디자인, 숙면을 위한 베딩 시스템, 교통의 접근성, 트렌디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가성비 등 일관된 컨셉의 글래드 호텔 또한 경험할 수 있다."며 ”멤버십을 통해 글래드 호텔만의 서비스와 시설을 만끽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종글래드 제주,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제주와 서울의 7개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다. 연회비는 49만9,000원(세금 포함)이며, 모든 글래드 호텔의 프런트 데스크와 회원 전용 센터에서 신청 가능하다. 가입 문의는 글래드라이크 회원 전용 센터 02-2197-1500나 GLADMEMBER@glad-hotels.com로 하면 된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