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가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되는 9월을 맞아 제주신화월드 내 대표 즐길거리들에 대한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방문객 누구나 본인의 취향과 일정에 따라 신화테마파크,신화워터파크,트랜스포머 오토봇얼라이언스 전시 등을 매력적인 조건으로 즐길 수 있다.특히,여름 극성수기를 피해9월에 여유로운 휴가를 떠나고자 하는 ‘늦캉스족’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신화테마파크는 개장 1주년을 기념해 입장권 2매를 1매 가격인 3만 9천원에 판매하면서 덤으로 선물까지 증정하는‘1+1 스페셜기프트’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한 달 간 평일에 한해 선착순 111명에게 판매하며공휴일은 제외다.방문 인원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스페셜’과 ‘스탠다드’패키지도 고려해 볼 만하다.스페셜 패키지는 테마파크 입장권 3매와 테마파크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4만원 어치의 바우처를 함께 증정한다. 가격은 9만 9천원이며 바우처는식음료업장 2만원권, 리테일샵 1만원권, 범핑튜브카와 가상현실(VR) 어트랙션 탑승용 1만원권으로 구성된다. 스탠다드 패키지는 테마파크 입장권 2매와 함께 범핑튜브카 또는 가상현실(VR)어트랙션바우처 5천원권을 제공한다. 가격 4만7천 원. 두 패키지 모두 9월 2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기념한 이벤트도 9월 2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본인 이름에 한가위의 초성인ㅎ,ㄱ,ㅇ 중 하나가 포함되거나 또는 주민등록번호에 올해 한가위 날짜인 9월 24일의숫자 9, 2, 4가모두 포함 됐다면 모든 즐길거리에서최대 1만 1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면 제주신화월드 대표 즐길거리인 신화테마파크,신화워터파크,트랜스포머오토봇얼라이언스를3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있다.현재 진행 중인 아트 콜라보레이션 전시·체험 이벤트 '마이 리틀 포니 매직 파티’에서 사진 촬영 후 #제주신화월드, #마이리틀포니 해시태그와 함께, #신화테마파크,#신화워터파크,#트랜스포머오토봇얼라이언스 등 같이 할인 받고 싶은즐길거리를 해시태그 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된다. 해당 시설의 매표소에서 현장 결제 시게시물을 보여주면 할인 받을 수 있다.동반 2인까지 적용되며 프로모션 기간은10월 31일까지이다.

또한 트랜스포머의 인기 로봇 캐릭터 범블비의 색깔인 노란색 혹은 검정색이 포함된 아이템을 착용하면 신화테마파크,신화워터파크,트랜스포머오토봇얼라이언스 등 세가지 제주신화월드 즐길거리에서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막바지 더위를 더욱 시원하게 즐기려면 신화워터파크가 제격이다. ‘더 플러스 패키지’는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2매를 정상가 대비 1만 3천원 할인된 6만 5천원의 가격에 추가로 구명조끼 2개를 무료로 대여해준다. 해당 패키지는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평일에 한해 구매 가능하다.

9월 프로모션을 비롯해 각종 혜택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