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숙박부터 즐길거리까지올인원패키지
CJ 오쇼핑에서 특가 판매
상태바
제주신화월드,숙박부터 즐길거리까지올인원패키지
CJ 오쇼핑에서 특가 판매
  • 안인선 기자
  • 승인 2018.08.30 0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3가지 숙박시설에 즐길거리까지 다양하게 구성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CJ오쇼핑을 통해 ‘제주신화월드패키지’를 특가 판매한다.숙박부터 즐길거리까지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올인원패키지로써 새로운 제주를 즐기기 위한 모든 것이 패키지 하나에 담겼다.CJ오쇼핑에서 단독 판매한다.

제주신화월드 패키지는1박권과 2박권으로 나뉜다. 1박권은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숙박권 △신화테마파크 혹은 신화워터파크 입장권(투숙인원 기준 최대 4매)△모실 클럽하우스 수영장 입장권(최대 성인 2명)으로 구성되며 모든 객실은 랜딩관 디럭스 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된다.2박권은 1박권의 혜택이 동일하게 제공되는 동시에 신화테마파크,신화워터파크 뿐만 아니라트랜스포머 오토봇얼라이언스까지모든 즐길거리 입장이 가능한 신화멀티어드벤처패스2일권(투숙인원 기준 최대 4매)이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숙박권 및 입장권 티켓을 개별적으로 구입할 때보다 5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1박권18만 8천원(부가세 포함), 2박권 37만 6천원(부가세 포함)이다.제주신화월드를 가장 알차게 즐길 수 있는 풀패키지를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여행 인원과 목적에 따라 기본 랜딩관 패키지에서 숙소를 업그레이드 하는 것도 가능하다.1박권에서7만원 또는 2박권 상품에서 14만원을 추가하면세계적인 호텔 체인의 품격을 느낄 수 있는 메리어트관디럭스 또는 46평형 럭셔리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로 숙소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기본 상품 구매 후객실 타입을 선택할 수 있으며,추가비용은 투숙 당일 체크인 시 지불하면 된다.

5성급 호텔인 랜딩관과메리어트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는최대 성인 2명과 만 12세 미만 소인 2명 혹은 성인 3명이 투숙 가능하다. 다자녀 가족이 이용하기 좋은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최대 성인 5명까지 투숙 가능하다.제주신화월드 패키지는 MMS 티켓 수령시점부터6개월 이내 투숙 및 사용해야 한다.

제주신화월드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CJ 오쇼핑 웹사이트(www.cj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