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민국소프트발리볼협회, 신임회장 취임 기념 사랑의 쌀 기증

(사)대한민국소프트발리볼협회(신임회장 김창식)은 지나 8일 메종글래드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에 전해 달라며 사랑의 쌀 470kg(10kg 47포)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기증했다.

이날 기탁된 쌀은 (사)대한민국소프트발리볼협회는 회장 취임식을 가지고 김창식 신임회장 축하 쌀 화환을 받은 것으로, 제주도 관내 어려운 이웃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창식회장은 “취임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의 마음을 담아 쌀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대한민국소프트발리볼협회는 지역사회의 생활개선과 복지향상에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바베큐통족구이 서홍점, 나눔으로 함께하는 착한가게 동참

바베큐통족구이 서홍점(대표 문상금)은 지난 6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와 서홍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황광배, 변상인)가 진행하는 ‘서홍동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하고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착한가게에 가입한 바베큐통족구이 서홍점은 매월 수익의 일부를 기탁하게 되며, 모인 성금은 제주 지역의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사용될 예정이다.

착한가게란 중소규모의 자영업에 종사하며 매출액의 일정액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모든 가게를 말한다.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또는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어떠한 업종의 가게도 참여가 가능하다.

착한가게 가입 문의는 전화(064-755-9810)로 가능하며 홈페이지(http://jj.chest.or.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