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택금융공사제주지사, 이웃사랑 성금기탁

한국주택금융공사제주지사(지사장 조성교)는 지난 13일 노형동주민센터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한국주택금융공사제주지사가 추석명절을 맞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자 전달한 것으로, 도내 어려운 이웃에 전달될 예정이다.

조성교 지사장은 “추석을 맞아 주변에서 어렵게 생활하시는 곳에 작게나마 온정으로 전해졌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한국주택금융공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림수협, 추석맞이 이웃사랑 상품권 기탁

한림수협(조합장 김시준)은 지난 13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한경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상품권 1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된 상품권은 한림수협에서 추석명절을 맞아 저소득 가정에 사랑의 손길을 전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한경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김시준 조합장은 "지역의 어려운 분들이 따스한 명정을 보내시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 상품권을 전달하게 됐다"며"한림수협은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경면 반딧불이마을영농조합, 이웃사랑 성금기탁

한경면 반딧불이마을영농조합(한경면 청수리장 문영준)는 지난 13일 한경면사무소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200만 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반딧불이마을기업 수익금의 일부분을 기부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한경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문영준 청수리장 “모두가 어려운 시기지만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나눔을 실천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소중하게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