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글로벌아카데미, 안중근 의사 전문가 김월배 교수 초청 9차 강좌 개최
상태바
JDC 글로벌아카데미, 안중근 의사 전문가 김월배 교수 초청 9차 강좌 개최
  • 안인선 기자
  • 승인 2018.10.11 0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직무대행 임춘봉, 이하 JDC)가 11일 오후 2시 KCTV제주방송 공개홀에서 ‘JDC 글로벌아카데미’ 9차 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강좌에는 중국 하얼빈이공대학의 김월배 교수가 강사로 나서 ‘안중근 의사 평화정신이 깃든 다롄 뤼순과 제주’를 주제로 강연한다.

김월배 교수는 건국대 경제학 박사로 10여 년간 중국에서 안중근 의사를 연구하고 유해 찾기 운동을 추진하는 등 안중근 의사 관련 전문가로 유명하다.

김 교수는 중국 다롄 뤼순의 지정학적, 역사적 중요성을 제안하고 안중근 의사의 혜안의 담긴 동양평화 정신을 소개할 예정이다.

현재 한국 및 중국 하얼빈 안중근 기념관 연구위원으로 활동, KBS ‘1박 2일’, EBS ‘국민공감 콘서트’ 등 다수의 방송에 출현해 안중근 의사관련 강연을 진행했다.

‘JDC 글로벌아카데미’는 제주도민의 세계화ㆍ국제화 마인드 함양 및 도민 역량 강화를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JDC 글로벌아카데미는 관심 있는 도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강연 및 참여방법은 KCTV제주방송(064-741-7841)으로 문의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