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일까지 제주시 원도심 샛물골에서 열리는 제5회 제주아트페어의 참여 작가들이 원데이 아트 클래스를 진행한다.

제주아트페어 참여 작가들이 참여하는 ‘원데이 아트 클래스’는 강의와 드로잉 실기 수업으로 진행된다.

이상홍 작가의 <드로잉이 뭐우꽈>, 신기영 작가의 <내가 그리는 민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수업에는 김가을 작가의 <마블링 드림 캐처>가 진행되고 수강료 없이 들을 수 있는 박미 작가의 <점자 만들기>가 마련된다.

2018 제주아트페어에 참여하는 작가들로부터 직접 미술 강의와 실기 수업을 받을 수 있는 제주아트페어 원데이 아트 클래스는 지역의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일상에서 예술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수업 참가 신청은 전화 064-702-7022로 할 수 있고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또한 2018제주아트페어에서는 관람객의 투표를 통해 2019년도 달력을 만드는 ‘나만의 아트 달력 만들기’에 참여할 수 있다.

관람객들은 전시를 관람한 뒤 마음에 드는 작품 12점에 투표를 한 다음 달력을 만드는데 가격은 만원이다. 가장 많은 표를 얻은 12점의 이미지가 들어간 2019년 달력은 연말에 신청자에게 배달돼 일년 동안 곁에서 작푼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