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C JEJU 갤러리 초대전, 김미령 작가 <살어리 살어리랏다-탐라> 개최
상태바
ICC JEJU 갤러리 초대전, 김미령 작가 <살어리 살어리랏다-탐라> 개최
  • 안인선 기자
  • 승인 2018.11.01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30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ICC JEJU 갤러리에서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김의근, 이하 ICC JEJU) ICC JEJU 갤러리가 ICC JEJU 갤러리 초대전-김미령 작가 개인전 <살어리 살어리랏다-탐라>전을 연다.

전시기간은 10월 30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김미령의 작품을 바라보고 있노라면 노자의 <도덕경> 25장의 글처럼 세상의 근본 이치는 자연의 순리에 맞춰서 살아가는 것이라 깨닫게 된다. 인간이 자연을 바라보며 자연 치유가 되듯이 작가 자신이 자연을 그리며 내면세계를 들여다보면서 자신 또한 치유됨을 체험하고, 진정으로 자유로운 사상으로 기쁘게 작업하는 법을 터득해온 과정을 느껴볼 수 있다.

또한 기교에 의존하지 않고 혼신의 노력으로 생명을 잉태하고 출산하는 마음으로 작품을 탄생시킨 장인정신과, 많은 시간을 연마하여 발생하는 빛을 발하는 감동, 은근과 끈기의 우리의 얼을 느낄 수 있다.

작가 스스로 명상과 치유의 과정을 체험하여 한국적인 제주의 미를 온전히 담아낸 살어리살어리랏다-탐라전에서, 자연의 마음과 언어를 이해하며, 자신안의 무의식의 세계를 정리해 자신을 깨달아가는 치유과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기를 권한다.

김미령 작가는 현재 한국미술협회원, 한국전업미술가협회원으로서 석화갤러리(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토평로 50번길 9-14)를 운영하고 있다.

정방하폭

* 전시문의 : ICC JEJU 경영기획팀 T.064-735-1001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