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도시119센터, 사랑의 상품권 전달

영어교육도시119센터(센터장 장진석)는 최근 영어교육도시119센터에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상품권 50만 원 상당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상품권은 영어교육도시119센터 직원들이 정성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한경면 사회복지기관에 전달됐다.

장진석 센터장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직원들이 십시일반 정성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꾸준히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한한돈협회 제주서부지부, 이웃사랑 한돈 나눔행사’ 개최

대한한돈협회 제주서부지부(지부장 김진삼)는 최근 한림읍사무소에서 ‘이웃사랑 한돈 나눔행사’를 개최하고 1,250만 원 상당의 제주산 돼지고기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전달했다.

이번 나눔행사는 대한한돈협회 제주서부지부가 주관하고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사)대한한돈협회가 주최해 마련한 것으로 이날 기탁된 돼지고기는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됐다.

김진삼 지부장은 “제주산 돼지고기를 통해 주변의 어려운 분들께 조금이나마 온정을 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대한한돈협회 제주특별자치도협의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뉴제주로터리클럽, 저소득가정 주거환경개선사업 500만원 기탁

뉴제주로터리클럽(회장 문상언)은 최근 오라동 관내 저소득 장애인 가구에 방문하여 세탁기와 싱크대 및 생활가구 등의 물품 지원과 세탁실 설치를 통해 쾌적하고 건강한 보금자리에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진행하였다.

또한, 이날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달라며 성금 5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마련된 성금은 도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문상언 회장은 “몸은 고되고 힘들지만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사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해나겠다”며 덧붙였다.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과 나눔으로 담그는 ‘2018 사랑의 김장나누기 사업’ 진행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가 지원하고 서귀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윤보철)이 실시하는 ‘2018년 취약계층을 가정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누기 사업’이 지난 3일 서귀포종합복지관 마당에서 진행됐다.

'2018년 취약계층을 가정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누기 사업’은 ‘2018년 기획사업’의 일환으로 사업비는 1억원이며, 공무원연금공단 상록봉사회를 비롯하여 자원봉사자 100여명이 참여해 17톤에 달하는 김장김치를 담그고, 서귀포시 지역 내 취약계층 가정 1,670가구에 전달했다.

김남식 회장은 “올해도 도민들의 따뜻한 나눔의 마음들이 모여 ‘사랑의 김장나누기 사업’을 진행할 수 있었다”며 “그 마음을 고스란히 김장김치에 담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도내 취약계층의 겨울철 부식 마련을 위해 매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사업을 벌이고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