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수산물유통가공협회, 이웃사랑 성금 기탁

제주특별자치도수산물유통가공협회(협회장 김석영)는 최근 이호동 태백산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제주특별자치도수산물유통가공협회가 다가 올 겨울에 대비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자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돈으로, 도내 어려운 이웃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석영 협회장은 "우리 주변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겨울 한 철 작게나마 온정을 전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도수산물유통가공협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대한한돈협회 제주지부, '이웃사랑 한돈 나눔행사' 개최

대한한돈협회 제주지부(지부장 오동훈)는 지난 26일 조천읍 몬트락에서 '이웃사랑 한돈 나눔행사'를 개최하고 1,250만 원 상당의 제주산 돼지고기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전달했다.

이번 나눔행사는 대한한돈협회 제주지부가 주관하고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사)대한한돈협회가 주최해 마련한 것으로 이날 기탁된 돼지고기는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내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했다.

오동훈 지부장은 "제주산 돼지고기를 통해 주변의 어려운 분들께 조금이나마 온정을 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대한한돈협회 제주지부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