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한돈협회 남제주지부, 서귀포지부 이웃사랑 한돈 나눔행사’개최

대한한돈협회 남제주지부(지부장 양정규), 서귀포지부(지부장 장승하)는 지난 28일 서귀포축협 흑한우 명품관에서 ‘이웃사랑 한돈 나눔행사’를 개최하고 1,250만 원 상당의 제주산 돼지고기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전달했다.

이번 나눔행사는 대한한돈협회 남제주지부와 서귀포지부가 주관하고 한돈자조금, (사)대한한돈협회가 주최해 마련한 것으로 이날 기탁된 돼지고기는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됐다.

장승하 지부장은 “제주산 돼지고기를 통해 주변의 어려운 분들께 조금이나마 온정을 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대한한돈협회 제주지부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건설협회 제주도회·공제조합, 겨울나기 성금 2,000만 원 전달

대한건설협회 제주특별자치도회(회장 이시복)와 건설공제조합(이사장 최영묵)은 지난 28일 “2018 사랑나눔 회원친선 골프대회”를 개최하고 이날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성금 2,000만 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기탁된 성금은 대한건설협회 제주특별자치도회 회원들과 건설공제조합이 제주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도내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원될 예정이다.

대한건설협회 제주특별자치도회는 지난 2003년부터 매년 꾸준히 공동모금회를 통해 이웃돕기 성금을 전해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누적 기탁금액은 총 2억4400만 원에 달한다.

이시복 회장은 “지역에서 어렵게 생활하시는 분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건설공제조합과 함께 정성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제주지역 복지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협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