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 제주특별자치도지부, 이웃사랑 성금 전달

도로교통공단 제주특별자치도지부(지역본부장 김경녀)는 최근 도로교통공단 안전지원부에서 성금 100만 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도로교통공단 제주특별자치도지부와 도로교통공단 본부가 ‘매칭그랜트(matching grant)’를 진행한 것으로 제주특별자치도지부 직원들이 급여의 일부를 모은 만큼 본부에서도 동일한 금액을 1:1로 매칭시켜 마련한 것이다.

김경녀 지역본부장은 “연말의 의미를 함께 나누는 따뜻한 사회 분위기가 조성되길 바라는 마음에 기부를 결심했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복지에 관심을 기울여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도로교통공단 제주특별자치도지부는 2007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모금회를 통해 성금을 기부하며 도내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시설을 지원하는 등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제주특별자치도회, 이웃사랑 성금기탁

대한전문건설협회 제주특별자치도회(회장 황선택)는 최근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5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대한전문건설협회 제주특별자치도회 회원들이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정성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도내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에 지원될 예정이다.

황선택 회장은 “회원들이 소외된 이웃들을 돕고자 십시일반 모아 마련했다”며 “추운 겨울날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제주상공회의소청년부회, 겨울나기 성금 전달

제주상공회의소청년부회(회장 김우철)는 최근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제주상공회의소 제14대 청년부회가 지난 4일 ‘2018 송년의 밤’ 행사에서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보탬이 되고자 전 회원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도내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김우철 회장은 “작게나마 어렵게 생활하시는 분들께 온기를 전하기 위해 회원들과 십시일반 정성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지역사회에 나눔을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