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배씨, 이웃사랑 실천 “훈훈”

임상배씨(59,일도2동)가 최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3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임상배씨가 연말연시를 맞아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도내 어려운 이웃 및 사회복지기관에 지원될 예정이다.

임상배씨는 2006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모금회를 통해 성금을 기부하며 도내 어려운 이웃과 사회복지시설을 지원하는 등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제주특별자치도간호사회, 이웃 사랑의 손길 전해

제주특별자치도간호사회(회장 송월숙)는 최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를 방문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제주특별자치도간호사회 회원들이 연말연시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십시일반 모아 마련한 것이다.

송월숙 회장은 “연말연시 주위 어려운 이웃을 위해 회원들이 정성을 모았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쓰였으면 한다”고 말했다.

조천읍이장협의회, 이웃사랑 성금 기탁

조천읍이장협의회(회장 고두진)는 지난 11일 조천읍사무소(읍장 김덕홍)에서 제주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조천읍이장협의회가 제주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아 마련한 것으로, 선흘2리 어려운 이웃돕기에 사용될 예정이다.

고두진 회장은 “우리 회원들의 작은 정성이 지역 내 어려운 분들에게 따스한 온기로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지역사회복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주동부경찰서 8기 시민경찰 일동, 바자회 수익금 기부

제주동부경찰서 8기 시민경찰(회장 김인자) 일동은 최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를 방문하여 도내 어려운 이웃에 전해 달라며 바자회 수익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시민경찰 회원들이 지난 11월 시민복지타운에서 열린 ‘2018 이웃사랑 바자회’에서 부스를 운영하고 얻은 수익금으로, 도내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인자 회장은 “회원들의 솔선수범 덕분에 바자회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며 “바자회 수익금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더욱 보람차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동부경찰서 시민경찰단은 매년 자선바자회 수익금을 전달해오고 있으며, 평소 각종 체전과 마라톤행사 등 대규모 행사에 참여해 봉사활동을 주로 실시하고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