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남부발전(주)남제주발전본부,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축제’

한국남부발전(주)남제주발전본부(본부장 박능출)은 지난 12일 서귀포시 안덕면생활체육관을 방문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장김치 300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이날 행사는 안덕면새마을부녀회가 주최하여 진행하였으며, 조훈배 제주도의원, 이상헌 면장을 비롯한 지역유관기관 봉사자들이 같이 참석하여 훈훈함을 더했다. 또한 봉사단은 직원들의 나눔으로 마련한 300만원을 전달하였다. 만들어진 김장김치는 안덕면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및 저소득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박능출 본부장은 “앞으로도 지역발전과 주민화합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계획하겠다”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남제주발전본부가 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국수자원공사 제주사업단, 물사랑 장학금 전달

한국수자원공사 제주사업단(단장 원담수)은 지난 11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가정을 방문하여 물사랑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이날 전달된 ‘물사랑 장학금’은 한국수자원공사 제주사어버단 직원들이 매달 자발적으로 기부한 금액으로, 모아진 성금은 가정형편이 어렵고 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생들을 발굴하여 지속적으로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원담수 단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미래의 꿈나무인 학생들에게 꿈과 용기를 지켜주는 든든한 동반자로 거듭날 것”이라며 포부를 다졌다.

한편, 한국수자원공사 제주사업단은 지난 9월에도 물사랑 장학금 100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하귀2리생활개선회, 이웃사랑 성금 기탁

하귀2리생활개선회(회장 이현애)는 최근 하귀2리사무소에서 제주시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3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마련된 성금은 하귀2리생활개선회 회원들이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자 마련한 것으로, 제주시 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현애 회장은 “추운 겨울일수록 주변 어려운 이웃들이 더 생각난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쓰였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귀2리생활개선회는 지난 해 12월에도 이웃사랑 성금 30만원을 기탁한 바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