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용대 대표, 나눔리더 59호 가입

현용대((주)벽상 대표)는 최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를 방문하여 나눔리더 인증패를 받고 나눔문화 확산에 동참했다.

현용대 대표는 지난 해 11월에도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명절 떡값 250만원을 기탁한 바 있다.

이날 가입식에서 현대표는 “주위에 나눔을 실천하는 분들이 있어서 이번 기회에 나눔에 동참하고자 나눔리더에 가입하게 되었다.”며“좋은 일에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하다”고 전했다.

한편, 나눔리더는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의 희망을 밝히고자 하는 개인이 1년 내 100만 원 이상을 일시 기부하거나 약정할 경우 나눔리더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나눔리더에 가입한 개인에게는 인증패를 전달하고, 기부금은 제주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사용된다.

제주특별자치도스카이연합협의회, 이웃사랑 성금 기탁

제주특별자치도스카이연합협의회(회장 조익준)은 최근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회원들이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실시일반 정성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도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조익준 회장은 “이번 성금이 지역사회 내에서 어렵게 생활하시는 분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과 함께 주변을 돌아보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이비즈, 자선행사 수익금 전액 기부

㈜제이비즈(대표 현승진)는 최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를 방문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성금 78만 6천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지난 해 12월 7~8일 이틀간 진행한 ‘소아 신장병 환우 돕기 자선행사 ZUMBA Party’에서 얻은 판매티켓 수익금으로, 도내 신장병 환우를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현승진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주위에 아픈 아이들을 돕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적극적인 관심을 갖고 나눔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