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웰빙영농조합법인 ‘애월아빠들’, 이웃사랑 성금 기탁

제주웰빙영농조합법인 ‘애월아빠들’(대표 이욱기)이 최근 제주웰빙영농조합법인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2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제주웰빙영농조합법인 ‘애월아빠들’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십시일반 모아 마련한 것으로 제주보육원에 지정기탁 된다.

애월아빠들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 직원들과 마음을 모았다.”며 “자라나는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 고 말했다.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제주특별자치도회,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제주특별자치도회(회장 지명식)는 최근 제주시 도남동 소재 사무실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제주특별자치도회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고자 마련한 것으로, 도내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지명식 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함께 뜻을 모아 나눔을 실천해야겠다는 생각에 동참하게 됐다”며 “쌀쌀해져가는 날씨만큼이나 소외를 느끼는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손길을 내밀어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

한편, 2017년도 12월에도 연말연시 이웃돕기 성금 및 재일제주인 1세대 돕기 기부금을 전달해오고 있다.

서귀포시연합청년회, 회장 이·취임식 사랑의 쌀 기탁

서귀포시연합청년회(이임회장 홍용수·취임회장 양성욱)는 지난 26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2019년도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사랑의 쌀 300kg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서귀포시연합청년회는 2019년도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을 개최하고 화환 대신 모인 쌀 300kg는 송산동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양성욱 회장은 “청년회의 봉사정신을 통해 서귀포시를 아끼고 사랑하고 발전시키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하며 “청년가족 여러분들이 모두 어울려서 하나가 되어 행동하는 청년회,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청년회, 서로 소통하면서 함께하는 청년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며 취임사를 밝혔다.

일도초등학교 4학년 1반, 독서기부로 모인 따뜻한 성금 기탁

일도초등학교 4학년 1반(선생님 좌연순)은 지난 24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214,220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4학년 1반 학생들이 책 1쪽을 읽을 때마다 1원씩 적립해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독서기부로 모인 성금으로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

좌연순 선생님은 “학생들이 독서를 하면서 1원씩 모은 돈이니만큼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그 의미가 남다른 것 같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됐으면 하고, 앞으로도 훈훈한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