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동주민자치위원회, 이웃돕기 성금 기탁

송산동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이운경)는 지난 15일 송산동주민센터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송산동주민자치위원회가 어려운 이웃들과 온정을 나누기 위해 전달한 것으로, 송산동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이운경 위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기부를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제주미담로타리클럽, 이웃사랑 물품 기탁

국제로타리 3662지구 제주미담로타리클럽(회장 강소연)은 지난 12일 노팅힐웨딩컨벤션에서 창립 16주년 기념식을 열고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18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물품은 제주미담로타리클럽이 창립 16주년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온정을 전하기 위해 생활용품을 마련한 것으로, 이도2동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강소연 회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나눔의 정을 함께 하고자 물품을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미담로타리클럽은 정기적으로 신장장애인들과 아픔을 함께 나누며 세상을 향해 도전하는 희망의 길에 동행하고 있으며, 다문화가족들이 지역문화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지역탐방을 진행해오고 있다.

또한 제주미담로타리클럽은 저소득 가정에 사랑의 물품을 전달하고 가정형편이 어려운 청소년들에게는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전하는 등 활발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형제레카, 이웃사랑 물품 기탁

형제레카(대표 이우영)는 지난 12일 이도2동행정복지센터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사랑의 쌀 10kg 42포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물품은 이우영 대표가 도내 어려운 이웃에 온정을 전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도내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이우영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가정에 따뜻한 온기가 퍼졌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과 나눔의 정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나눔의 손길을 건넬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우영 대표는 지난 2011년부터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이웃사랑 물품을 지속적으로 전해오고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