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중학교, 영재학급 입학식 실시
상태바
아라중학교, 영재학급 입학식 실시
  • 안인선 기자
  • 승인 2019.03.10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거행된 2019 아라중학교 영재학급 입학식(사진출처 : 아라중학교)

아라중학교(교장 강창효)는 9일 학교 청송회의실에서 2019 아라중학교 영재학급 입학식을 가졌다.

이날 입학식은 학생선서 및 교장 훈화, 영재학급 담당교사 소개, 교육과정 운영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으로 진행됐다.

강창효 교장은 인사말을 통해 “꿈을 꾸지 않은 자에게는 성공의 기회는 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꿈을 가지고 노력하는 사람에게는 반드시 성공의 길이 열리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가슴속에는 어느 누구 보다고 뜨거운 열정과 에너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을 하다가 난관에 부딛혔을 때 여러 가지 해결책을 찾아가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때 그 꿈은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항시 나는 할 수 있다는 긍정적인 생각과 자신감을 가지고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기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앞으로 아라중학교 영재학급은 제주시 동지역 중학생 37명(1학년 20명, 2학년 17명)을 대상으로 9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교과활동, 체험(인성․리더십, 봉사, 평가)활동으로 나누어 교육이 진행되며 수학・과학통합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학생들의 능력과 소질을 계발할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영재학급 강사에는 고민정(오름중, 수학), 김창규(아라중, 수학), 허선(오름중, 수학), 강경규(아라중, 과학), 송문주(사대부중, 과학), 진영주(사대부고, 과학) 선생님이 맡게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포토대자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