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수산, 장애인들을 위해 200만원 상당의 고등어 기탁

우진수산(대표 김경후)은 지난 18일 도두동 소재의 우진수산에서 도내 어려운 장애인들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200만원 상당의 고등어 13kg 15박스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물품은 우진수산이 장애인들의 생활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마련한 물품으로, 한울주간활동센터를 비롯한 장애인복지시설 5개소에 지원됐다.

김경후 대표는 “장애인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신선한 수산물을 나누고 싶어 기탁하게 되었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맛있는 나눔으로 전해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정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린마트하귀점, 애월읍 착한가게 동참

그린마트하귀점(대표 이시문)은 지난 15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와 애월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상순)가 진행하는 ‘애월읍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하고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착한가게에 가입한 그린마트하귀점은 매월 수익의 일부를 기탁하게 되며, 모인 성금은 제주 지역의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사용될 예정이다.

착한가게란 중소규모의 자영업에 종사하며 매출액의 일정액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모든 가게를 말한다.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또는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어떠한 업종의 가게도 참여가 가능하다.

착한가게 가입 문의는 전화(064-755-9810)로 가능하며 홈페이지(http://jj.chest.or.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