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대여성문화센터, 기획공연 봄날愛 티켓 기탁

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김정완)는 지난 18일 연동 소재의 설문대여성문화센터에서 도내 문화 소외계층을 위해 30일에 펼쳐질 센터 기획공연「오페라와 뮤지컬의 향연 ‘봄날愛’」관람권 40매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번 전달된 설문대여성문화센터의 ‘문화나눔 티켓’은 센터 기획공연의 전체 좌석 10%를 장애인, 다문화가정, 사회복지관 등 우리 지역의 문화 소외계층에 ‘행복’을 전달하는 아름다운 행사로, 국제가정문화원을 비롯한 도내 사회복지기관 3개소에 지원됐다.

김정완 소장은 “예술 공연을 접하기 힘든 지역의 문화소외계층의 문화향유에 기여할 수 있는 행복나눔티켓 기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주위 어려운 이웃에 꾸준히 관심을 갖고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뮤지컬 배우 김소현, 소프라노 강혜정, 베이스 함석헌, 앙상블 스리피또 5인조 등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오페라와 뮤지컬의 향연을 펼칠 예정이다.

김만덕기념관, 사랑의 쌀 전달 1,200kg 기탁

김만덕기념관(관장 김상훈)은 지난 18일 김만덕기념관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사랑의 쌀 1,200kg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물품은 김만덕기념관에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조금이나마 온정을 전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도내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 및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됐다.

김상훈 관장은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밥 한 끼를 드리고 싶어 기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주변을 돌아보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며 말했다.

서귀포라이온스클럽, 이웃사랑 성금 기탁

국제라이온스협회354-G지구 서귀포라이온스클럽(회장 오평관)은 지난 18일 서귀포라이온스회관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성근은 서귀포시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돕는데 함께하고자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도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사용될 예정이다.

오평관 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성금을 모아 기부하게 되어 더욱 뜻깊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