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자씨연탄구이, 이웃사랑 물품 기탁

복자씨연탄구이(대표 한태완)은 지난 20일 성산읍사무소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쌀 500kg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복자씨연탄구이가 주위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도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태완 대표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과 나눔의 정을 함께 하고자 쌀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도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꾸준한 관심과 나눔을 위한 이웃사랑을 실천하여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샘어린이집, 불우이웃돕기 바자회 수익금 기탁

한샘어린이집(원장 김정연)은 지난 20일 삼양이동 소재의 한샘어린이집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15,600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한샘어린이집에서 불우이웃돕기 바자회를 통해 마련한 수익금으로, 도내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김정연 원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아이들이 나눔을 실천하는 방법을 알고 따뜻한 마음을 지닌 어린이로 자라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고 주위 어려운 이웃을 돌아볼 수 있는 어린이집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샘어린이집은 지난 2012년에도 '화폐의 쓰임'이라는 주제로 바자회를 개최하여 마련한 수익금을 기탁한 바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