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섬아트제주는 오는 5월 19일까지 ‘아트제주2019’ 서포터즈 10명을 공개 모집한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최종 선정된 서포터즈들은아트세미나 옥션 프리뷰 등사전 프로그램부터 폐막까지 ‘아트제주2019’ 관련 행사에참여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콘텐츠를 직접 기획 제작, 홍보하는 경험을 쌓을 수 있다.

활동 혜택으로 소정의 활동비와 수료증이 지급된다. 중간 평가 우수활동자의 경우 공식 도록에 이름이 표기되어 제공된다. 최종 우수활동자에게는 우수활동자 수료증과 상금이 지급된다.

다음 달 24일 발대식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아트제주2019’ 폐막 이후인 12월 중순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한다. 서포터즈 지원 자격은 문화예술 컨텐츠에 관심이 많고, 활동기간 동안 제주에 거주하며 적극적으로 참여할 준비가 된 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특히 전시 아트페어 등 유사 프로그램 경험자, 포토샵및 SNS 활용 가능자, 미술 홍보 영상 관련 학과 전공 및 계열 종사자는 적극 환영한다.

모집기간은 오늘 19일까지이며, 지원자는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자세한 내용과 문의는ysheo@artjejukorea.com

한편, 아트제주2019은 오는 11월 28일부터 12월 1일까지 메종글래드 제주에서 개최된다. 올해 4회를 맞이하는 아트제주는 회를 거듭할수록 새로운 미술시장으로의 입지와 그 잠재력을 증명해왔다. 작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된 컬렉터 클럽과 더불어, 올해는 상반기 월간 세미나와 하반기 주간세미나 및 옥션프리뷰로 이루어진 아카데미, 갤러리와 컬렉터 간 일대일 매칭 서비스, 팝업갤러리, 뉴스레터를 통해 적극적인 판매와 미술품 컬렉팅 문화를 전파하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