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다공원 야간콘서트는 지난 2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를 방문하여 제주 도내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지원하고자 삼다공원 야간콘서트 판매 수익금 2,180,570원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환경 보호 실천을 위해 지난 행사에 사용한 폐현수막을 재활용하여 제작한 에코백과 후원사인 제주맥주 기념품을 함께 판매하여 마련된 수익금과 더불어 삼다공원 야간콘서트 플리마켓인 ‘야몬딱털장’의 판매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야몬딱털장’은 5명의 소상공인 박중섭(퍼스트스톤), 김두리(홀스버드), 문지환(가치), 조승현(식구), 윤성호(윤옥)가 모여 ‘소상공인들의 소소한 기부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삼다공원 방문객들에게 간편한 먹거리를 제공하며, 방문객과 함께 나눔에 참여했다.

기부 프로젝트를 기획한 박중섭씨는 “지역상권 활성화에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삼다공원 야간콘서트에 직접 참여하여 방문객들과 소통할 수 있어 좋은 기회였다”며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이번 기부금을 통해 청소년들이 갖고 있는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5년부터 매년 개최된 삼다공원 야간콘서트는 제주 야간관광 활성화를 위해 추진된 행사로, 도심 속 공원을 리뉴얼하여 문화공간으로 탈바꿈하고 유명 뮤지션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제주 기념품과 먹거리, 중고물품을 판매할 수 있는 플리마켓 등 다양한 야간콘텐츠를 기획하여 도민 및 관광객에게 볼거리와 즐길거리 등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