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주로타리클럽, 이웃사랑 성금 기탁

국제로타리 3662지구 신제주로타리클럽(회장 장행우)은 지난 5일 메종글래드제주에서 도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5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신제주로타리클럽이 회장 및 임원,이사 이 ‧ 취임식을 개최하며 주변의 이웃을 돌아보고 나눔을 실천하고자 마련한 것으로, 도내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 ‧ 의료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장행우 회장은 “우리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소외된 계층을 위해 초아의 봉사로 보다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제주로타리클럽은 매해 따뜻한 봉사정신으로 ‘희망나무 키우기 지원사업’ 프로그램 사업비 전달, 장학금 전달, 차량 전달 등 꾸준히 성금과 물품을 전달해오며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상효1동경로당, 어려운 환아의 치료비 지원을 위한 성금 전달

상효1동경로당(회장 양학량)은 지난 4일 상효1동경로당에서 도내 어려운 환아를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상효1동경로당에서는 심장병을 앓고 있는 환아에게 치료비를 지원하기 위한 성금 전달과 더불어 사랑실은 교통봉사대 서귀포 지대(지대장 이영심)에서 상효1동 어르신들을 모시고 사랑의 짜장면 봉사를 진행했다. 

양학량 회장은 “심장병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에게 희망이 되어주고 싶어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인 사랑의 손길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N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