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름은 '루'/8개월/♀/9kg/낯가림이 뭐우꽈?/모태친화력/중성화X루는 방치견으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 힘겹게 자랐다. 늘 쾌활한 성격으로 행복한 미소를 선물한다.(사진=제주동물친구들 제공)
이름 '루'/8개월/♀/9kg/낯가림이 뭐우꽈?/허경영이 부릅니다 "내 눈을 바라봐 넌 웃을 수 있고~"/중성화X

어려운 환경 속에서 방치견으로 자매인 루씨와 함께 힘겹게 살다 구조된 루는 쾌활한 성격으로 행복한 미소를 선물한다.(사진=제주동물친구들 제공)

내 눈을 바라봐 넌 웃을 수 있고~

허경영 루

 

이름 '루씨'/8개월/♀/9kg/롱다리/한때 껌 좀 씹었죠/살랑살랑/모태친화력/중성화X(사진=제주동물친구들 제공)
이름 '루씨'/8개월/♀/9kg/롱다리/한때 껌 좀 씹었죠/살랑살랑/모태친화력/중성화X(사진=제주동물친구들 제공)

사단법인 '제주동물친구들'은 육지와는 다소 다른 환경과 문화 속에서 살아가는 동물의 문제를 ‘제주의 시각’을 갖고 풀어나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제주동물친구들은 사람과 동물이 함께 살아갈 수 있는 제주도를 꿈꾸며 시골개 중성화지원사업, 길고양이 중성화지원사업, 교육 및 캠페인, 유기동물 보호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개자매' 루와 루씨의 입양 관련 문의는 제주동물친구들에 전화(064-713-1397)를 걸거나 홈페이지(클릭)를 통해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