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사랑의 손길' 이어져
상태바
추석맞이 '사랑의 손길' 이어져
  • 제주투데이
  • 승인 2019.09.07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파니무도학원, 추석맞아 십시일반 정성모아 성금 전달

티파니무도학원(원장 전은숙)은 지난 4일 한림읍사무소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한림읍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5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티파니무도학원 전은숙 원장과 직원들이 추석 명절을 맞아 사랑의 손길을 건네기 위해 십시일반 모아 마련한 것으로, 한림읍 관내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의료비 등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전은숙 원장은 “추석 명절을 앞둔 시기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직원들과 정성껏 모아 성금을 마련하게 됐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소중하게 쓰였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티파니무도학원은 2011년부터 매년 설, 추석 등 명절 때마다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성금을 전해오는 등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북제주새마을금고 부녀봉사회, 추석명절 이웃돕기 성금 기탁

북제주새마을금고 부녀봉사회(회장 신희옥) 지난 4일 한림읍사무소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한림읍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해 달라며 성금 3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북제주새마을금고 부녀봉사회 신희옥 회장과 봉사회 회원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십시일반 모아 마련한 것으로, 한림읍 관내 어려운 이웃의 생계비·의료비 등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신희옥 회장은 ““주변에서 어렵게 생활하시는 분들의 따뜻한 추석맞이에 잘 쓰였으면 좋겠다”며 “모두가 행복한 명절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포토대자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