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봉환경, 추석맞아 성금 5,000만원 봉개동 관내 경로당에 전달

㈜청봉환경(대표 김남식)은 지난 4일 봉개동경로당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봉개동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5,000만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청봉환경 김남식 대표가 모친상 조의금으로 도움을 주신 조문객들의 고마운 마음을 조금이나마 보람있게 사용하고자 마련한 것이다.

김남식 대표의 어머님의 고향인 봉개동 관내 어르신께 추석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대한노인회제주특별자치도 봉개동 분회 봉개동경로당, 용강동경로당, 명도암경로당, 동회천경로당, 서회천경로당에 전달됐다.

김남식 대표는 “어머님의 장례식을 찾아 도움을 주신 조문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불편하신 몸을 이끌고 장례식을 찾아 위로하며 슬픔을 나눠주신 어르신들께 감사한 마음으로 행복한 명절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농업회사법인 ㈜가미원, 5천만원 상당 사랑의 김장김치 기탁

농업회사법인 ㈜가미원(대표 강종주)은 지난 5일 제주시 애월읍 어음리 소재 가미원에서 애월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와 ‘제10회 이웃과 함께하는 애월읍 사랑의 김치나눔 행사’를 열고 5천만원 상당의 김장김치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에 기탁했다.

이번 행사는 ㈜가미원이 후원하고 애월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함께 주관하는 행사로 애월읍리사무장협의회, 제주시홀로사는노인지원센터, 국제가정문화원 등이 함께 참여해 김장김치를 만들었으며, 제주시 지역내 사회복지시설과 홀로 사는 노인가구, 저소득 가구 등에 전달됐다.

강종주 대표는 “김장김치 나눔을 통해 지역의 저소득 가정에 온기가 전달되었으면 한다”며 “나눔으로 따뜻하고 행복한 추석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가미원은 애월읍지역사회협의체와 함께 지난해 6월에도 5천만원 상당의 김장김치를 기탁한 바 있으며 매년 김치와 볶음장 나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행사를 진행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