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동백 로타리클럽, 십시일반 정성 모아 성금 기탁

제주동백 로타리클럽(회장 김은경)은 지난 17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를 방문하여 한솔장애인주간보호시설 시설지원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제주동백 로타리클럽 회원들이 사회복지시설의 복지 향상을 위해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마련한 것으로, 한솔장애인주간보호시설에 지원될 예정이다.

김은경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의 생활 개선과 복지 향상에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과 나눔의 정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나눔의 손길을 건넬 계획이다”고 말했다.

㈜블루렌트카, 나눔으로 함께하는 착한가게 동참

㈜블루렌트카(대표 백희순)는 최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남식)가 진행하는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하고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착한가게에 가입한 ㈜블루렌트카는 매월 수익의 일부를 기탁하게 되며, 모인 성금은 제주 지역의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사용될 예정이다.

착한가게란 중소규모의 자영업에 종사하며 매출액의 일정액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모든 가게를 말한다.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또는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어떠한 업종의 가게도 참여가 가능하다.

착한가게 가입 문의는 전화(064-755-9810)로 가능하며 홈페이지(http://jj.chest.or.kr/)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제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